본문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안녕하세요. 클라우드베리 입니다.

  • HOME
  • 회사소개
  • 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

Total 12건 1 페이지
  • Q

    [단체] 단체문의는 어디로 해야하나요?

    A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예약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 

  • Q

    [코로나관련] 지금 외국인 선생님이 있나요??

    A
    코로나로 인해 외국인 선생님의 입국이 어렵습니다.
  • Q

    [체험] 단체예약은 어디로 문의하면 되나요?

    A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 Q

    [이용] 취소& 환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취소 :  예약일 3일전까지 가능


    이후 취소건에 관해서는 금액의 50%환불도와드립니다.


    당일취소, 환불 불가 

    이점유의하셔서 예약부탁드립니다.


    재미있고 편안한 체험운영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클라우드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Q

    [체험] 체험하는데 시간이 얼마정도 걸리나요?

    A

    프로그램 전체 진행시간은 1시간 10분 (70분)입니다




  • Q

    [체험] 아이가 32개월 이하여도 참여가능한가요?

    A

    부모님의 판단하에 아이가 프로그램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판단되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교육 프로그램 진행 방식에 관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Q

    [체험] 체험전 따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이 있나요?

    A

    선크림, 모자, 장갑 등 아이 케어를 위한 물품을 미리 챙겨주세요.

    프로그램 진행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 Q

    [예약] 예약을 하려는데 예약 창이 안뜨네요

    A

    클라우드베리 홈페이지에서 예약하기 란을 클릭하시고 뜨는 실시간 예약 란에


    순서대로 


    01.이용서비스 란 클릭하시고


    02.날짜 란에서 원하시는 날짜를 클릭하시면


    03.시간 란에서 예약가능한 시간이 나오는데, 이때 예약이 다 차있으면 예약 창이 뜨질 않습니다


    홈페이지 이용하다가 궁금한점이나 어려운 점이 있으시면 저희쪽으로 전화 문의 해 주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

  • Q

    [결제] 신용카드 결재가 계속 오류가 납니다

    A

    현재 클라우드베리에서는 고객님이 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한 다음 무통장 입금을 하시면 직원이 확인하고 예약 완료를 해 드리는 시스템인데


    절차상 번거로움이 많아 현재 신용카드 결재 시스템을 도입 중에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신용카드 결재란이 있지만 결재 시스템 승인이 나지 않아 아직까지 원래 방식대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조속히 시스템 도입을 하겠습니다!

  • Q

    [체험] 비가오면 체험을 할 수 있나요?

    A

    클라우드베리농장은 비닐하우스와 체험장이 연결되어있습니다.

    체험장에 진행되는 프로그램경우 상관이 없지만,

    프로그램이 야외에서 진행될 경우 우천시 농장과 협의하여 일정을 조율합니다.

  • Q

    [이용] 주차는 어떻게 하나요? 주차장이 있나요?

    A

    클라우드베리 농장은 농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45인승 버스가 서로 비켜갈만큼의 아스팔트 포장이 되었있는 도로 입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습니다 길옆에 차를 바짝 주차하시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 Q

    [이용] 초등생인데 부모 없이 아이들만 참석이 안되나요?

    A

    저희 프로그램은 부모님 유료 동반입장을 원칙으로 하고있습니다

    또한 농장 방역수칙상 예약인원만 농장 출입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보호자를 포함한 전체인원을 예약해주시면 됩니다.



     


게시물 검색

Sale

    공지사항

    MORE +

    대표전화 1800-5635